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지존오토 지존매크로 얼티밋 제어프로그램

by grammer2 2022. 12. 2.
반응형

지존오토라는 키보드 마우스를 자동으로 움직여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지존매크로라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그 제품은 오래되어서 윈도우 XP에서 동작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윈도우10을 사용하는데, 옛날 제품이라도 같은 윈도우라서 동작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요.

 

설치하고 화면인식 도우미 프로그램을 실행시켜보니 한두번 동작은 잘되는데, 어느 순간부터 에러가 발생하면서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를 하니 윈도우 XP 운영체제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라서 윈도우10 운영체제에서의 동작은 어렵다고 하더군요.

 

어쩔수 없이 윈도우 10에서 동작이 가능한 지존오토 재존매크로 얼티밋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한때 파머스월드가 잘나가던 시절에 자동으로 클릭을 하기 위해 지존오토를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지금 보니 예전에 사용하던 파일들이 없어졌네요.

 

백업을 해놨어야 했는데 없습니다. (제 기억에는 분명히 백업을 해놓았는데 말이죠. ㅠ)

 

그래서 정리가 필요할 것 같아 포스팅을 합니다.

 

지존매크로 얼티밋 사용안내서

1. 컴퓨터 전원을 끕니다.

2. USB 케이블로 기계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3. 컴퓨터를 켭니다.

4. 지존오토 홈페이지 www.zizonauto.co.kr  에 접속합니다.

5. 회원 가입을 하시고 자료실 -> 제품자료실에 들어갑니다.

6. "ZizonMacro Ultimate(지존매크로 얼티밋)"을 설치합니다.(비밀번호는 1534)

7. 설명서는 ZizonMacro Ultimate 설치 폴더 안에 들어 있습니다.

     [분석기(edit_test)설명서]를 보시면 됩니다.

8. 프로그램은 설치 폴더 (C:\ZizonMacro Ultimate)안에 있습니다.

9. 설명서가 가장 기본이며 중요하니 꼼꼼히 봐주세요.

 

설명서를 열어 놓고 차근차근 보면서 윈도우 그림판과 메모장을 이용해서 설명서에 나와 있는 명령을 하나씩 개별적으로 연습해보세요. 기계의 작동원리를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일단 개별 명령/기능들이 어떤 건지 대충 감이 잡히면 그다음에 적용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에서 간단하고 쉬운 것부터 해보세요. 별 어려움은 없을 것이며, 일단 한 번이라도 해보면 재미도 있고 실용성도 있기 때문에 그다음부터는 빠르게 적응이 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지존오토 홈페이지 열린 자료실과 유튜브에 다양한 참고자료들이 있으니 이용하세요.

 

A/S 문의 : www.zizonauto.co.kr    1:1 게시판   |   전화 : 033-644-7616

 

제품 프로그램

ZizonMacro Ultimate Install.exe
12.11MB

 

 

제품 사진

지존오토 지존매크로 얼티밋
지존오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