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비토리움(BTRM) - Bitoreum coin whitepaper

by grammer2 2022. 9. 30.
반응형

What is Bitoreum?

 

비토리움은 적은 거래 비용으로 빠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전한 분산형 금융 기술이다.


비토리움은 자체 블록체인을 가지고 있는데, ASIC 저항 POW 알고리즘과 컨센서스를 갖춘 랩토리움 코드베이스의 포크이며 네트워크를 51% 공격에 면역되게 하는 스마트 노드를 보장한다.


비토리움 코인은 CPU와 GPU 모두에서 채굴이 가능하며, 비토리움은 프라이버시를 신경 쓰고 지갑에 잔액을 직접 숨길 수 있는 코인조인 메커니즘이 통합돼 있다.

 

Tokenomics and mining

 

다른 많은 암호화폐와 달리 비트뢰움은 미리채굴된 코인이나 ICO가 없다.

 

모든 개발자의 수익은 5%의 개발 수수료에서 비롯되며, 따라서 프로젝트를 가능한 한 오랫동안 성장시키고 유지하는 것이 개발자의 이익에 부합한다.

 

동전의 총 공급량은 2100억 BTRM이다.

 

비토리움은 고스트라이더 알고리즘을 이용해 CPU나 GPU로 채굴할 수 있는 POW(Proof of Work) 코인이다.

 

비토리움은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으로 알려진 ASICs 내성입니다.

 

2분마다 새로운 블록이 주조됩니다. 각 블록에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분배되는 5000 BTRM 동전이 주어진다.

 

● 3750 go to miners
● 1000 go to Smartnodes owners
● 250 go to developers fund

 

마이닝을 시작하려면 https://miningpoolsstats.stream/bitoream 풀을 선택하고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풀의 지시에 따라 광부를 설치합니다.

 

Smartnodes

비토리움 네트워크의 스마트 노드는 블록체인 데이터의 전체 복사본을 호스팅하고 네트워크에 고유한 두 번째 서비스 계층을 제공하여 InstantSend와 같은 고급 기능을 용이하게 한다.

 

스마트노드의 또 다른 중요한 역할은 블록체인의 보안과 분산에 기여하는 것이다.

스마트노드의 체인락 기능은 자금 수령 시 불확실성을 줄이고 51% 채굴 공격 가능성을 제거한다.

각 블록에 대해 여러 스마트 노드가 선택되고 각 노드는 첫 번째 블록에 서명합니다.

충분한 수의 구성원이 첫 번째 블록과 동일한 블록을 볼 경우 네트워크의 모든 노드에 이를 전파할 수 있습니다.

 

Hardware requirements for Smartnodes

스마트 노드는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으며 지갑에서 직접 활성화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계가 스마트 노드를 실행하기 위한 최소 요구 사항:

 

● 1-2 core CPU
● 2Gb of RAM
● 20Gb of SSD
● fast connection, static ip

 

Collateral requirements for Smartnodes

스마트 노드를 설정하려면 사용자가 현재 블록 높이에 따라 달라지는 금액의 담보를 제공해야 합니다(아래 표 참조).

모든 금액은 한 번에 선택된 지갑으로 보내져야 합니다.

 

비토리움 지갑은 스마트 노드를 설정할 수 있는 간단하고 쉬운 디버그 콘솔을 제공합니다.

자체 스마트 노드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공식 웹 사이트 https://bitoreum.org/documentation/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토리움 팀은 또한 사용자의 스마트 노드 설정을 도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토리움의 디스코드 서버를 참조하십시오.

 

Smartnode rewards

정확한 ROI는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스마트 노드의 수와 스마트 노드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부수적인 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음 표는 각 기간 동안 코인의 절반이 스마트 노드에 잠겨 있다고 가정한 평균 ROI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기간이 시작될 때 코인이 끝날 때보다 훨씬 적기 때문에 실제 평균 ROI는 더 높아야 합니다.

 

 

https://bitoreum.org/

 

Bitoreum Network – Strong Secure Blockchain Asset

 

bitoreum.or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