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지존오토 지존매크로 프리미엄 제어프로그램 & 화면인식 도우미

by grammer2 2021. 11. 21.
반응형

예전에 지존 오토라는 오토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마우스가 움직이는 모양과 클릭하는 것을 일정하게 녹화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물론 소프트웨어로만 되어있는 것이 아니고 하드웨어식으로 되어 있어서 절대 걸리지 않는다는 회사의 홍보가 있어 한번 구매하여 사용해 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게임 실행 시 같이 실행되는 보안 프로그램에 걸려서 계정이 영구 정지되는 슬픈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오늘 창고를 정리하다가 우연히 예전의 지존 오토 지존매크로 프리미엄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지존 오토

지존매크로 프리미엄 간단 사용 안내

  1. 컴퓨터 전원을 끕니다.
  2. 키보드(보라색)/마우스(녹색)를 기계에 연결합니다.
  3. 무료 제공된 USB 케이블로 기계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USB키보드/마우스의 경우 [USB→PS2변환 젠더]를 사용해서 연결해 주세요. 마우스만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 컴퓨터를 켭니다.
  5. www.zizonauto.co.kr에 접속합니다.
  6. 회원 가입을 하시고, 자료실→제품자료실에 들어갑니다.
  7. "지존매크로 프리미엄 제어프로그램" 을 설치합니다.  비밀번호: 제어프로그램은 3089, 게임도우미는 7549
  8. 바탕화면의 "지존 매크로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제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며, [상세 설명서]를 볼 수 있습니다.
  9. 설명서를 꼼꼼히 보시고 [조작법 연습]을 해보세요.
  10. 조작법에 대해 이해가 되시면, 간단하고 단순한 동작들로 [매크로 연습]을 해보세요.(그림판, 메모장 추천)
  11. 매크로에 대한 이해가 되시면, 실제로 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하면 될지를 [검토] 하시고, 핵심이 되는 기본 동작부터 녹화→재생→검토→수정/추가의 단계를 거치면서 해나가시면 더욱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