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애스센스를 사용하려면 사이트에서 발견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라는 이메일을 애드센스로부터 받았습니다.

by grammer2 2021. 10. 14.
반응형

2021년 10월 7일에 저는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습니다.

 

다른 분들도 보통 블로그를 만든 후 30일 정도 되고, 포스팅 글도 20개를 넘어가기 시작하면 슬슬 애드센스를 가입하려고 준비를 한다고 하더군요.

 

저도 2021년 9월 16일에 가상화폐 블로그를 만들고 일일 일포스팅을 하면서 블로그를 정성스럽게 키워가고 있었습니다.

 

어느덧 포스팅 글도 20개가 넘어가고 있어서 애드센스 가입을 신청하였습니다.

애드센스 신청

10월 6일 정도에 신청했는데, 애드센스 측으로부터 7일에 빠른 답장을 받았습니다.

 

coinblog.tistory.com

그런데 설레임도 잠시 제 블로그 사이트에 문제가 발견되었다고 해결해야 한다는 것이더군요.

 

해결해야 할 문제

이메일 내용은 "사이트를 검토한 결과 안타깝게도 지금은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실 수 없습니다.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기 전에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습니다"라는 것이었습니다.

 

 

정말 아쉬운 순간이었습니다. 제가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빠른 답장을 받아서 내심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문제점 발견이라니요.  ㅠ

 

가만히 살펴보니 너무 긴장한 나머지 블로그 소유 확인을 위한 소스코드를 head와 head 사이에 넣어야 하는데 그걸 빼먹었더군요. 얼른 소스코드를 확인해서 html 편집으로 삽입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 수정한 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승인이 안 나네요. 궁금해서 저의 애드센스 계정의 내용을 자세히 찾아보니 빠르면 며칠, 늦으면 2주도 걸릴 수 있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아~~~ 빨리 승인받고 싶다.

 

사이트의 광고 게재 가능 여부 검토 중

검토는 일반적으로 며칠 이내에 완료되지만, 경우에 따라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일주일 정도면 승인 여부가 결정되기를 기대했는데, 아직까지 연락이 없어서 아쉬운 마음입니다.

 

빨리 승인되기를 기대하면서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