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KT 인터넷, KT 기가아이즈 먹통 - 전국이 난리네요.

by grammer2 2021. 10. 25.
반응형

 

아침에 채굴기가 잘 돌아가는지 사이트에 접속을 해봤는데, 채굴기가 동작을 안 하는 것이었습니다. 한두 개 채굴기가 동작을 안 하면 컴퓨터가 "멈췄구나"라고 생각했을 텐데, 모든 채굴기가 멈춰있어서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채굴기 상황을 잘 살펴보기 위해서 KT기가아이즈도 설치했었는데, KT 기가아이즈도 먹통인 것이었습니다.

 

KT 기가아이즈

 

웬만하면 당황하지 않았을 텐데, 모든 채굴기가 멈춰있고, CCTV도 동작을 안 해서 채굴장에 뭔 일이 생긴 줄 알고 당황스러웠습니다. 부랴부랴 채굴장에 도착해서 상황을 살펴보니 단순히 KT 인터넷이 먹통인 것이었습니다. 다행히 제가 도착했을 때에는 인터넷이 동작을 해서 채굴기들이 모두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는 중이었습니다. 하지만 CCTV인 KT기가아이즈는 아직도 먹통이네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네이버 뉴스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연합뉴스 - KT 인터넷 장애로 피해 속출

연합뉴스

KBS - KT 인터넷망 장애 "네트워크 경로 설정 오류 때문"

KBS

매일신문 - "식당 매출 날려" "주식 망해" ... '디도스 공격' KT 인터넷 먹통에 일상 초토화

매일신문

 

온 세상이 난리네요. 이제는 인터넷 없는 세상은 생각도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개인도 이렇게 당황스러운데, 기업들이나 큰 영업장 같은 곳들은 인터넷 먹통으로 영업이 중단되는 상황까지도 발생할 것 같습니다. 당황스러운 이런 상황이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KT 인터넷 말고 다른 인터넷은 괜찮은가 보네요? 네이버 뉴스에서 살펴보면 KT인터넷만 문제가 있어서 난리라고 하네요. 다른곳은 조용합니다.

 

제가 인터넷 회사를 잘못 선택한 걸까요? 또 이런일이 생길까봐 걱정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