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위메이드 미르4 글로벌 게임하고 위믹스코인 채굴하여 현금화 하는 방법

by grammer2 2021. 11. 4.
반응형

요즘 위메이드에서 출시한 미르4 게임에서 게임의 아이템을 현금화 할수 있다고하여 핫 하다고 합니다.

 

도데체 미르4 게임이 무엇이길래 이렇게 인터넷이 뜨거운걸까요?

 

덕분에 위메이드 주가도 엄청 올랐다는 소식도 있더군요.

 

위메이드 주가

8월 30일에 상한가로 신호를 주고 엄청난 상승을 해버리네요. 4만원하던 주가가 16만원 이상으로 4배나 상승하는데 2달밖에 안걸린것 같습니다. 엄청난 상승이네요.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현행법상 게임아이템을 현금화 하는 것은 불법이라고 합니다.

 

게임을 사회의 악으로 보는 건지, 적폐로 생각하는 건지, 아무튼 우리나라에서는 불법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아이템 매니아라는 회사는 어떻게 존재할 수 있는거지?)

 

아무튼 그래서 우리나라 미르4 게임에서는 현금화가 안되고, "미르4 글로벌" 버전에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현금화 하는 방법

  1. 미르4 글로벌 버전에서 레벨 40까지 올린다.
  2. 레벨 40이 되면 광산에 입장할 수 있는데, 광산에서 흑철을 채굴한다.
  3. 채굴한 흑철을 드레이코로 교환한다.
  4. 드레이코를 위믹스 코인으로 교환한다.
  5. 위믹스 코인을 거래소에서 현금화 한다.

이렇게 위믹스 코인을 구하면 수익은 얼마나 될까요?

 

위믹스 코인은 우리나라 빗썸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위믹스 코인

위믹스 코인도 드라마틱하게 상승했네요.  천원에서 팔천원까지 올라가는데 2달밖에 안걸렸습니다. 지금은 갑작스런 상승으로 잠시 숨고르기를 하는 것 같습니다. 어마어마한 상승이네요.

 

이제는 게임을 해도 합법적으로 현금화 할수 있는 시대가 된것 같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만 불법이면 어떻게 되는거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