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미르4 글로벌 설치방법

by grammer2 2021. 11. 7.
반응형

요즘 미르4 글로벌에서 흑철을 채굴하여 현금화 하는 방법이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미르4 글로벌 게임을 설치하여 채굴을 한번 시도해 볼려고 합니다.

 

미르4 글로벌 설치하는 방법

  1. VPN 설치
  2. VPN 연결
  3. 미르4 글로벌 ( www.mir4global.com )
  4. 게임 다운로드와 설치

저는 NordVPN 프로그램을 설치하였습니다. 2년 약정으로 대략 10만원 정도 결재를 하였는데, 한달에 4200원 정도로 계산이 됩니다. 물론 무료 VPN도 있다고 하는데, 무료는 개인정보 유출문제가 있었던 적도 있다고하고, 속도도 느리고, 한두시간 접속하면 광고도 봐야하는 문제가 있다고 해서 한달에 4200원 정도는 투자해도 좋을것 같아서 유료로 결재를 하였습니다.

 

설치과정

바탕화면에 설치된 미르4 런처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언어는 한국어로 설정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미르4글로벌 단축아이콘이 생깁니다.

단축아이콘을 실행하면 부수적인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하는 메뉴가 생기는데 동의하고 설치해주면 됩니다.

미르4 글로벌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Game Start 1과 Game Start 2의 아이콘이 생깁니다. 미르4 게임을 동시에 2개를 실행시킬수 있습니다.

여러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데, 저는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VPN의 설정을 일본으로 했더니 설치 프로그램으로 일본어로 나오네요. 좌측 하단의 일본어를 한국어로 바꾸고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시아 서버가 가장 속도가 빠른데, 게정을 만들수 없는 서버가 엄청 많네요.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

 

 

 

 

반응형

댓글